2024-04-19 10:48 (금)
“해외 의료 사각지대 코로나19 도움 소망”
“해외 의료 사각지대 코로나19 도움 소망”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11.0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세움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 진단키트 10만 개를 기부했다.
㈜바이오세움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 진단키트 10만 개를 기부했다.

분자진단 전문기업 (주)바이오세움

사랑의열매에 진단키트 10만개 기부

코로나19 진단키트로 유명한 분자진단 전문기업 ㈜바이오세움(대표 임현순)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코로나19 진단키트 10만 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2일 오전 서울 성동구 ㈜바이오세움 본사 안에서 진행한 전단키트 전달식에는 ㈜바이오세움 김광철 상무이사, 이정우 부장과 경남 사랑의열매 신희정 팀장, 굿네이버스 어정욱 팀장이 함께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인구가 많은 개발도상국들이 진단키트 부족으로 치료 이전 진단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바이오세움이 기부한 진단키트 10만 개는 굿네이버스 해외사업장을 통해 미얀마 포함해 이러한 5개 개발도상국에 전달될 예정이다.

㈜바이오세움 김광철 상무이사는 “바이오세움이 사랑의열매를 통해 코로나19 진단키트를 해외 5개국에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해외 의료 사각지대의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사랑의열매 신희정 팀장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운 상황에서 진단키트가 절실한 해외국가에 전달할 수 있게 돼 바이오세움에 감사드린다”며 “바이오세움이 전달한 진단키트가 미얀마를 포함해 꼭 필요한 국가들에 신속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