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23 (토)
신화철강ㆍ한일복지재단, 교통약자 위한 `사랑 시동`
신화철강ㆍ한일복지재단, 교통약자 위한 `사랑 시동`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0.10.2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근 군수와 심재화 의장, 정현숙 대표, 김영태 이사장 등이 차량 전달식을 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재근 군수와 심재화 의장, 정현숙 대표, 김영태 이사장 등이 차량 전달식을 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산엔청복지관에 승합차 후원

쌀ㆍ성금 기탁 등 사회 공헌도

"노인ㆍ장애인 여가 증진 도움 바라"

창원에 있는 신화철강(주)과 사회복지법인 한일복지재단이 교통약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승합차를 기증했다.

산청군은 지난 27일 군청에서 이재근 군수와 심재화 군의회의장,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 한일복지재단 김영태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을 했다.

신화철강은 창원국가산업단지에 있는 철강 유통 회사로 지난 1991년 창업 이래 지금까지 쌀과 성금 기탁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산청이 고향인 정현숙 대표는 지난 2018년에도 산엔청복지관에 경차 구매 후원금 전달 등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정 대표는 지난 6월 제12대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회 회장으로 취임, 중소기업 이익 창출은 물론 경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쓰고 있다.

한일복지재단은 진주 혁신도시에 있는 한일병원을 기반으로 한 사회복지법인으로 한일요양병원, 한일노인복지센터, 한일노인통합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산엔청복지관의 위탁ㆍ운영을 맡아 산청군 노인ㆍ장애인 복지 증진에 전력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기증해 주신 차량이 지역 노인ㆍ장애인의 여가 증진과 복지 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