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8 (토)
`경남중소기업대상` 6개 부문 12개사 수상
`경남중소기업대상` 6개 부문 12개사 수상
  • 박재근 기자
  • 승인 2020.10.22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4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1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4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술혁신

프로세이브ㆍ신성에스티ㆍ유성엔지니어링

창업벤처

티스템ㆍ씨랩

경영혁신

태영산업ㆍ삼녹

수출

우성정공ㆍ하이밸

여성기업

모젠코리아ㆍ엄지교육

특별상

바다중공업

 올해 24회를 맞은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이 21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올해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인의 사기 진작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3점에서 5점으로 경남도지사 표창은 3점에서 6점으로 확대해 기술혁신ㆍ창업벤처ㆍ경영혁신ㆍ수출ㆍ여성기업ㆍ특별상 등 6개 부문 12개사와 우수장기재직자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기술혁신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은 산업용 안전밸브 SRV 국산화 개발 등으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주)프로세이브(대표이사 김영만)와 전기차용 배터리 부품 제조 등 특허 20여 종 기술력을 발판으로 해외시장에서도 성장해가고 있는 신성에스티(주)(대표이사 안병두), 그리고 탈취설비 및 소화기스 재활용 설비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주)유성엔지니어링(대표이사 이용덕ㆍ최순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창업벤처부문은 세계 최초 항염ㆍ재생작용에 우수한 무막줄기세포 제조 공정 개발에 성공한 (주)티스템(대표이사 김영실)과 수중드론, 수중로봇 등 관련 분야 기술을 바탕으로 창업한 벤처기업 (주)씨랩(대표이사 황요섭)에게 돌아갔다.

 경영혁신부문에서는 태영산업(주)(대표이사 윤종국)과 (주)삼녹(대표이사 이헌국), 수출부문은 우성정공(주)(대표이사 성현석)과 (주)하이밸(대표이사 이점수), 여성기업부문은 모젠코리아(대표 박정희)와 (주)엄지교육(대표이사 최말경)이 경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또한 특별상으로 바다중공업(주)(대표 진양호)은 경남은행장 표창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