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57 (토)
부산상의, 아시아태평양 가상전시회 참가
부산상의, 아시아태평양 가상전시회 참가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0.09.28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기업 20개사 참가 모집

조선기자재 비대면 판로개척

부산상공회의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 조선기자재업체의 판로개척에 나선다.

부산상의(회장 허용도)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온라인상에서 개최되는 `싱가포르 아시아태평양 가상 해양 전시회`에 지역 내 조선기자재 기업 20개사를 모집해 함께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가포르 아시아태평양 가상 해양 전시회` 참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해외진출 통로가 사실상 차단된 지역 내 중소기업의 수출시장 개척을 위해 부산시 해외마케팅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가상 해양 전시회의 전시분야로는 조선기자재를 비롯해 물류와 환경보호, 통신ㆍ항해관련 시스템과 장비 등이 주를 이루며, 전시회에 참가하는 20개 기업들은 전시회 기간 동안 홈페이지(www.apmaritime.com)를 통해 생산 부품 및 기자재 등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부산상의는 가상전시회라는 사업형태에 익숙하지 않은 중소기업들이 체계적으로 준비해 참가할 수 있도록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전시회 가상 부스 설치비와 전시용 기업홍보영상 제작비도 지원한다.

가상전시회 참관을 원하는 경우에 가상전시회 홈페이지(www.apmaritime.com)에서 무료로 참관등록을 하면 이메일로 참관 계정 정보가 전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