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57 (토)
경남지역 ‘중소기업인대회’ 30명 포상
경남지역 ‘중소기업인대회’ 30명 포상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0.09.28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열린 2020 경남지역 중소기업인대회 기념촬영 장면.
지난 25일 열린 2020 경남지역 중소기업인대회 기념촬영 장면.

중기청ㆍ중기중앙회 공동 개최

산업포장-김오곤(대한정밀공업)ㆍ황태부(디엔엠항공)

대통령표창-이영애(이에스디코리아)ㆍ윤하원(에프디씨)

경남지방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중앙회 경남지역본부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경남지역 중소기업인대회를 갖고 유공자 30명에 대한 포상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개최된 기업인대회에서 대한정밀공업(주) 김오곤 대표이사와 디엔엠항공 황태부 대표가 산업포장을 수여했다.

또한 김해지역 (주)이에스디코리아 이영애 대표이사와 에프디씨(주) 윤하원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을 수여했으며, 김해지역 (주)대현상공 이판대 대표이사와 (주)지에스웹 표해윤 대표이사가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2명, 국방부장관 표창 1명,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14명,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7명 등이 수상했다.

산업포장을 수상한 대한정밀공업(주) 김오곤 대표이사는 30년간 유압 스틸 피팅 연구에만 매진해 오면서 생산 자동화 시스템 및 냉간단조설비 구축 등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디엔엠항공 황태부 대표는 항공기부품 제조업체로 국내 항공기 및 에어버스, 보잉 등 해외 대기업과도 사업을 진행했으며 400억 규모의 상생협력기금을 조성하는 등 국가경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이휘웅 중소기업중앙회 경남중소기업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전으로 접어든 지금부터는 방역과 조화를 이루는 경제 대응이 중요하다”며 “일자리 창출과 투자 확대로 경제 회복의 불씨를 살리고, 코로나 극복을 위한 중소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