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
창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9.23 0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의회는 지난 21일 의원연구단체 정책연구용역 심의를 의원연구단체 심의위원회에서 개최했다.
창원시의회는 지난 21일 의원연구단체 정책연구용역 심의를 의원연구단체 심의위원회에서 개최했다.

창원시의회(의장 이치우)는 지난 21일 의원연구단체 정책연구용역 심의를 의원연구단체 심의위원회(위원장 조영명)에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시행된 `지방자치단체 예산 편성 운영 기준`에 의원정책개발비가 신설되면서 정책연구용역이 올해 처음 시행됐으며 6월에 개정된 `창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구성 및 지원 규칙` 제6조에 따라 의원정책 개발비의 지급과 정책연구용역 과제 선정에 관한 사항을 처음 심의하게 됐다.

이번 심의위원회에서는 △창원시 역사, 문화 연구회(대표의원 공창섭)의 `유적으로 본 창원의 가야 학술대회` △여성ㆍ청년의원 시정연구회(대표의원 김우겸)의 `코로나시대 언택트 창원시 여성일자리 정책연구` △관광ㆍ축제마케팅 연구회(대표의원 권성현)의 `창원시 문화관광자원의 지속가능성 제고 및 중장기 관리 방안 연구`의 과제를 심의했다.

심의위원들은 정책용역 과제들이 충실히 이행돼 실효성 있는 결과물을 도출해 시민을 위한 정책 제안 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소속의원의 적극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