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2 (금)
추석맞이 함안 샤인머스캣 특별 판매
추석맞이 함안 샤인머스캣 특별 판매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09.2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 소재 카페에서 진행하는 샤인머스캣 특판 행사 모습.
함안군 소재 카페에서 진행하는 샤인머스캣 특판 행사 모습.

법수면 카페 `뜬`에서 열려

군 SNS서 제품 정보 홍보

함안군은 추석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법수면에 소재한 카페 `뜬`에서 샤인머스캣 특판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한 농ㆍ특산물을 홍보하고 농가소득을 증대하는 한편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된 CSV(사회가치창출) 활동의 일환으로, 홍보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 내 카페인 `뜬`과 함께 힘을 모은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이번에 오픈한 카페 `뜬`은 9900㎡ 규모로 넓은 정원을 갖추고 최상급 재료를 사용한 베이커리와 음료 판매로 지역 외 이용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이번 샤인머스캣 특별 할인판매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는 데 도움을 줬다.

이번 행사에서 함안 샤인머스캣은 1박스 당 3만 원(2㎏)으로 시중가격 대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으며, 샤인머스캣 구매인증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개인 SNS에 샤인머스캣 구매 인증 후 함안군농업기술센터 공식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군에 따르면 함안군 공식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제품의 기본정보를 비롯해 특판 행사를 홍보 중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판 행사는 함안의 우수한 농ㆍ특산품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소비자들이 성황을 이뤄 행사가 잘 완료됐다"며 "추석맞이 온라인 함안군 농ㆍ특산물 특별전을 함안군 농업기술센터 공식블로그에서 개최하고 있으니 이 행사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