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40 (목)
경남 기업 성공적 공공 입찰 진출 돕는다
경남 기업 성공적 공공 입찰 진출 돕는다
  • 어태희 기자
  • 승인 2020.09.1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매일신문 이규범 부사장(오른쪽 두 번째)와 김동순 대표(왼쪽 두 번째)가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매일신문 이규범 부사장(오른쪽 두 번째)와 김동순 대표(왼쪽 두 번째)가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매일ㆍ한국입찰협회 플랫폼

파트너십 세우기 업무협약 체결

경남매일신문(주)(대표 정창훈)과 한국입찰협회 공공조달플랫폼(대표 김동순)이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7일 경남매일신문 이규범 부사장과 한국입찰 공공조달플랫폼 김동순 대표 등 관계자들이 경남매일신문 김해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파트너십 개요를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남 권역 기업체의 공공조달 참여를 위한 회원가입, 정보제공, 분석대행분야에 협력, 기업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협회는 △회원에 대해 우선적으로 정보 제공ㆍ네트워크 공유 △정기적인 관리와 촤별화된 서비스 제공 △기업 성공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진행 △이벤트 및 할인사항 발생 시 우선적으로 협력 △경남매일 공식미디어 협약으로 신규회원사 언론홍보 진행 시 우선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경남매일도 △공공조달 플랫폼 홍보 및 서비스 이용자 유치 지원 △이벤트 및 행사진행 시 주최 및 주관사로 역할을 수행 △지역 내 공공조달 입찰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한다.

한국입찰협회 공공조달 플랫폼 김동순 대표는 “이번 경남매일신문과의 파트너십 구축이 경남 기업들의 성공적인 공공조달시장 진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