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26 (목)
“나눔 기쁨 공유하며 아동 꿈 지원할 것”
“나눔 기쁨 공유하며 아동 꿈 지원할 것”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9.1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가 ‘라엘플라워’와 좋은이웃가게 협약식 및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가 ‘라엘플라워’와 좋은이웃가게 협약식 및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

‘라엘플라워’와 협약 맺어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지부장 강성완)는 올 한 해 동안 ‘라엘플라워’ 외 14개 업체와 좋은이웃가게 협약을 진행하여 창원시 좋은이웃가게 20호점을 모집했다고 17일 밝혔다.

박주연 ‘라엘플라워’ 대표는 “첫째 딸이 굿네이버스 후원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 좋은이웃가게의 참여를 통해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과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완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장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해준 ‘라엘플라워’ 외 20개 업체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소중한 나눔과 관심에 힘입어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는 지역사회 내 매장들이 수익금의 일부의 후원을 통해 국내외 아동들이 꿈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매장단위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약국 등 매장방문 고객과 함께 나눔에 동참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