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52 (목)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에 박혜정 씨 선정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에 박혜정 씨 선정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0.09.0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가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자로 박혜정 씨를 선정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태문 시민복지국장, 박혜정 씨 순.
김해시가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자로 박혜정 씨를 선정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태문 시민복지국장, 박혜정 씨 순.

7월 한달간 23회ㆍ92시간 달성

행정복지센터 안내 등 시민 도와

김해시는 올해 7월 한 달간 23회, 92시간으로 가장 많은 봉사활동을 한 자원봉사자로 박혜정 씨를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에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시는 매달 1365자원봉사포털을 기준으로 누적 200시간 이상 활동한 자원봉사자(거주지와 활동지가 김해지역인 자) 중 한 달간 활동시간과 횟수가 가장 많은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우수자원봉사왕을 선정하고 있다.

이달 우수 자원봉사왕에 선정된 박씨는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4년 이상 장유2동 행정복지센터 내 프로그램 및 민원 안내 등으로 시민 편의 활동을 지원해 왔다.

이외에도 장유대성복지재단 키즈랜드 실내놀이터 운영, 김해시그린리더협의회를 통한 에너지 절감 캠페인 등 지역 내 곳곳에서 시민들의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봉사 활동에 나섰다.

누적 봉사시간은 총 835회 3298시간에 이른다.

김태문 시민복지국장은 “시민들이 느낄 수 있는 행정의 어려움을 좀 더 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같은 시민의 입장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자원봉사자가 있기에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덜 느낄 수 있었으리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어 “김해 곳곳에서 시민들의 창구가 되어주신 봉사자분들이 계시기에 더욱 든든하다”며 “코로나 19의 상황에도 이어지는 자원봉사, 안전하게 활동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