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40 (수)
거창군, 코로나 재확산 딛고 지역경제 살리기
거창군, 코로나 재확산 딛고 지역경제 살리기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0.09.03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사진은 상인과 고객이 지역화폐를 주고 받는 모습.
거창군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사진은 상인과 고객이 지역화폐를 주고 받는 모습.

거창사랑상품권 특별 할인

제로페이 가맹점 인센티브

 구인모 거창군수는 전국적인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오는 7일부터 제로페이 인증샷 페이백 행사 등 지역경제 활성화 시책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군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거창사랑상품권 10% 특별 할인 행사 △제로페이 인증샷 페이백 행사 △제로페이 가맹점 인센티브 행사 △추석기간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 △전통시장 릴레이장보기 행사 △소상공인 실태조사 등 다양한 시책을 9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한다.

 전 군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로페이 인증샷 페이백 행사는 오는 7일부터 상품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고, 제로페이 결제 합산 금액이 2만 원 이상∼4만 원 이하인 경우 거창사랑상품권 1만 원을, 4만 원 이상인 경우는 2만 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7일부터는 전통시장에서 5만 원 이상 물품 구입 시 온누리 상품권을 5000원 이상∼3만 원 이하를 지급하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며, 상품권 소진 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거창군은 그 밖에도 전통시장 릴레이 장보기 행사, 소상공인 실태조사 등 다양한 시책을 펼쳐 지역 내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경제 살리기를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