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2 (금)
내외동, 코로나19 예방 홍보 캠페인
내외동, 코로나19 예방 홍보 캠페인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0.09.02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내외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가 민원인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지난 1일 내외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가 민원인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김해여객터미널 등 3곳 진행

마스크 배부ㆍ각종 수칙 알려

 김해시 내외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지역 감염자가 증가함에 따라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실시됐다. 또 경남도는 지난달 28일 0시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을 시행했다.

 이에 내외동행정복지센터는 마스크 무료 배부를 통한 착용 홍보와 코로나19 예방 기본행동수칙(거리두기, 손 씻기, 신체접촉 자제 등)을 알리기 위해 이날 내외동행정복지센터, 거북공원,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예방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내외동통장단협의회 임원진과 내외동자율방재단 등도 캠페인을 도왔다.

 박순만 내외동통장단협의회장과 김판수 내외동자율방재단장은 “캠페인 활동 중 많은 주민들이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한 후 많은 안도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류정옥 내외동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과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이 시행됐지만 ‘몸은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라는 말처럼 우리도 마음을 가까이 모은다면 반드시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