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1 (금)
함안군, 80억원 규모 투자 유치
함안군, 80억원 규모 투자 유치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09.02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이 ㈜일성과 투자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이 ㈜일성과 투자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일성과 마스크 공장 건립 협약

350명 고용 등 경제 활성화 기여

손동준 대표 "지역과 상생 발전"

 함안군은 지난 1일 오후 3시 군수실에서 (주)일성과 80억 원 규모의 투자 협약(MOU)을 체결했다.

 조근제 함안군수와 (주)일성 손동준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 날 협약식에서 투자 기업인 (주)일성은 함안군 법수강주일반산업단지 내 7413㎡의 부지에 약 90억 원을 투자해 마스크 제조공장을 건립하고 국내는 물론 유럽 및 아시아 주요국으로 생산품을 수출하기로 협의했다.

 군에서는 (주)일성의 투자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공장 건립에 따른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군 담당자는 (주)일성의 이번 투자유치로 350여 명의 고용 창출과 연관 산업의 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주)일성 손동준 대표는 "매년 지속적인 투자와 고용증대를 통해 함안지역에서 지역과 상생하며 발전하는 기업모델을 만들어나가겠다"며 "이번 투자 협약 체결이 그 시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조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우리 군에 투자 결정을 해 준 (주)일성 손동준 대표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이번 투자 유치는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우리 군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 신호탄이 될 것이다. 투자기업이 건실한 지역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