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7 (금)
리얼 부부 이야기… 가족 소중함 되새겨요
리얼 부부 이야기… 가족 소중함 되새겨요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0.08.20 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 양산문화예술회관 공연

`사랑해요, 당신` 이순재 등 출연
다음 달 5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 포스터.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이 다음 달 5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공연한다.

이 시대 최고의 명품 연기로 인정받는 연기 베테랑 배우인 이순재와 정영숙의 리얼한 부부 연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사랑해요, 당신`의 연극은 사랑하지만 항상 곁에 있다는 이유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잊고 살아가던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 공연으로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오면서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과 오늘의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깨닫게 해 주고, 어떤 상황에서든 옆에서 힘이 되는 존재는 가족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양산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양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일상생활 속 감동의 연극이며, 연극을 보고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커지고 가족의 중요성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 예매는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며, 전석 2만 원이다. 양산문화예술회관 공연 소식은 카카오톡 채널 `양산문화예술회관`과 인스타그램 `@yangsan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055-379-855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