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19 (금)
창원 `착한 소비 붐` 이벤트 당첨자 추첨
창원 `착한 소비 붐` 이벤트 당첨자 추첨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8.18 0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만명ㆍ100만건 이상 응모

오는 28일ㆍ31일 추가 진행
지난 14일 진행된 창원 블랙위크 2탄(2회차) 및 골든프라이데이(3회차) 당첨자 추첨 장면.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는 지난 14일 착한소비 붐 이벤트의 목적으로 진행 중인 창원 블랙위크 2탄(2회차)과 골든프라이데이(3회차) 당첨자 추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가 공동 진행 중인 착한소비 붐 이벤트(창원 블랙위크 2탄ㆍ골든프라이데이)는 지난 13일 기준, 응모자가 14만 명을 돌파하고, 전체 응모 건수 100만 건 돌파 등 시민의 많은 참여 탓에 화제가 되고 있다.

시는 지속적인 이벤트 참여 독려를 통해 창원 지역 내 소상공인 점포에서 착한 소비를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시는 당첨 경품으로 모바일 누비전(창원사랑상품권)을 지급해 지역 내 착한 소비를 재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모바일 누비전의 경우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자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인 `제로페이`와 연계, 사용이 필수인바 실제로 모바일 상품권 사용을 위한 제로페이 이용자들 또한 증가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착한소비 붐 이벤트는 앞으로 오는 28일 과 31일, 모두 2회 차에 걸쳐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경차(스파크), 스타일러, 최신형 무선 청소기, 호텔 숙박권, 모바일 누비전 등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창원 지역 내 소상공인 업체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으로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결제금액 1만 원 당 1개 응모번호가 부여돼 결제금액이 크면 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바일 전용 응모사이트(www.골든프라이데이.kr 또는 www.cwevent.kr)에 접속한 후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