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24 (목)
마산 창동서 여행감성 사진으로 느껴요
마산 창동서 여행감성 사진으로 느껴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8.1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동예술촌, ‘여행을 여행하다’

30일까지 사진가 등 사진 210점
창원시는 오는 30일까지 창동예술촌 아트센터에서 하계 특별 기획전으로 감성여행사진전 ‘여행을 여행하다展’ 전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오는 30일까지 창동예술촌 아트센터에서 하계 특별 기획전으로 감성여행사진전 “여행을 여행하다展” 전시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별사진전은 올해 여름 코로나로 인해 여행조차 마음껏 가지 못하는 초유의 상황이 되자 시에서는 이점에 착안해 언제나 마음만 먹으면 떠날 수 있었던 ‘여행’에 대해 잠시 생각해보고 경험해보는 의도로 기획된 감성여행 사진전이다.

전시에 출품된 사진들은 세계 여러나라 풍광들의 이미지 사진들과 휴양지 풍경 사진, 그리고 지역 사진작가들의 작품 등으로 여행감성을 자극하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전시장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약 200여 점의 세계 풍광 사진들은 무료사용 가능한 웹이미지 사이트를 활용해 인화로 옮긴 사진들이다.

다른 한쪽 벽면은 네팔, 미얀마 등 해외 지역들을 직접 여행하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촬영기법으로 담은 사진작가 라상호(사 창동예술촌 대표), 손묵광(다큐멘타리 사진가), 그리고 우리 지역의 체육인 이승삼(대한씨름협회 사무처장) 씨 등 3인의 사진 10여 점으로 구성했다.

전시실은 이러한 사진은 물론 아니라 영상물과 포토존, 여행에 관한 다양한 책을 볼 수 있는 휴식 공간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전시장에서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관람시간은 토요일과 공휴일을 포함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