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49 (토)
BNK경남은행 `효림산업` 유망중소기업 선정
BNK경남은행 `효림산업` 유망중소기업 선정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8.1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 혜택 제공

기업 운영ㆍ매출 실적 높이 평가
BNK경남은행 예경탁 상무(왼쪽 첫번째)와 (주)효림산업 노태용 대표이사(가운데)가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을 갖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13일 창원시 성산구 웅남동에 소재한 (주)효림산업(대표이사 노태용)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열처리 도장업체인 (주)효림산업은 유망중소기업 선정 심사에서 뛰어난 기업 운영과 안정적인 매출실적 등을 높이 평가받아 유망중소기업에 뽑혔다.

지난 2005년 설립한 (주)효림산업은 원자력 주기기, 발전설비, 선박 엔진 등을 칠할 수 있는 대규모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생산 인력을 활용해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기존 거래처 관리는 물론 우량 거래처를 발굴해 주요 거래처로 확보하는 등 안정적인 매출 시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주)효림산업에 별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를 교부하고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예경탁 상무는 "코로나19 등 녹록지 않은 경제 환경에서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주)효림산업이 강소기업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유망중소기업 선정 제도를 통해 경쟁력을 갖춘 지역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