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58 (금)
`이옥분 여사`의 아름다운 도전기
`이옥분 여사`의 아름다운 도전기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08.05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ㆍ8일 함안문화예술회관

극단 아시랑 연출ㆍ공연

200명 선착순 예매 진행
`이옥분 여사` 공연 포스터.

이옥분 여사의 아름다운 도전기를 담은 연극 `이옥분 여사`가 함안서 공연된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연극 `이옥분 여사`가 7일 오후 7시 30분, 오는 8일 오후 3시 양일간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연극 `이옥분 여사`는 글을 알지 못해 본의 아니게 실수 투성이의 삶을 살아온 이옥분 여사가 글, 배움, 소통을 통해 문맹과 외로움, 서러움을 점점 극복해 나가는 모습과 가족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오던 딸, 아내, 엄마의 이름에서 벗어나 세상 속으로 한발 한발 조심스럽게 내딛는 아름다운 도전과 열정을 그려낸 연극이다.

희망을 접어버린 우리 어머니, 아버지에게도 꿈과 열정이 있음을 보여주며 현재를 살아가는 노인들의 모습을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극단 아시랑` 만의 참신한 해석과 연출로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격동의 세월 속 고단한 삶을 묵묵히 살아내신 우리네 부모님의 모습을 그려내며 각자의 삶에 지쳐 잠시 잊고 있었던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할 것이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2만 원이며, 관람 연령은 8세(초등학생) 이상, 코로나 대비 거리두기 좌석으로 200명 선착순 예매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amanart.or.kr) 또는 전화(055-585-860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