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59 (목)
경남은행 `울산페이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경남은행 `울산페이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8.03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말까지…일반형ㆍ다자녀형 출시
매주 추첨통해 5만~10만원 충전
BNK경남은행은 울산페이 체크카드(일반형)과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 포스터.

BNK경남은행은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과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이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해 누적 이용액 5만원당 경품 응모권 1장을 준다.

이 가운데 111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2등 10명에게 코베아 멀티 BBQ 그릴, 3등 100명에게 휴대용 접이식 쇼핑카드 등 푸짐한 경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을 제공한다.

추가로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이용 실적이 있는 고객 200명에게는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BNK경남은행은 이외도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신규 발급받고 이용 실적이 있는 고객을 매주 20명 총 200명을 추첨해 울산페이 5만 원권을 충전해준다.

또 신규 발급 받거나 추가로 발급받아 이용한 고객 가운데 매주 100명 총 1천명을 추첨해 울산페이 1만원권을 충전해준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총 3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총 2천만 원에 달하는 울산페이 충전 기회가 마련된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출시 기념 이벤트에 많은 울산시민들이 참여해 행운을 누렸으면 한다.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화폐인 울산페이가 앞으로 더욱 애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지난달 7일부터 판매중인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와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은 `착한페이앱(App)`을 통해 울산페이를 할인 받아 충전하면 울산페이 가맹점을 포함한 모든 가맹점에서 체크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