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06 (토)
“유도정신 예의 숭상하고 향교 발전 기여”
“유도정신 예의 숭상하고 향교 발전 기여”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0.07.29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 유도회 가북지회

정기총회ㆍ회원 예절 교육
지난 27일 거창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거창군 유도회 가북지회 정기총회가 진행되고 있다.

 거창군 유도회 가북지회(회장 이상욱)는 지난 27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상욱 가북지회장 등 회원 30여 명과 거창군의회 이홍희, 신재화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정기총회 및 회원 예절교육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국민의례, 문묘향배, 윤리선언문 낭독, 예절상 시상, 내빈 소개 및 회장인사, 군지부회장과 향교 전교 및 군의원 축사, 예절교육, 자체회의,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예절상은 가북지회 최판점 회원이 향풍진작과 유도회 사문진작에 공헌한 공로로 수상의 영광을 누렸으며, 최귀옥 예절 지도강사의 예절교육과 2020년 결산보고 등 자체회의를 한 후 정기총회를 마쳤다.

 이상욱 유도회장은 “긴 장마 속에서도 오늘 정기총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유명을 달리하신 어르신이 많아 회원들이 점점 줄어드는 추세인데 각 마을의 어르신들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추천해 주시는 등 유림지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제 성균관유도회 거창군지부회장은 “유도 정신을 바탕으로 예의를 숭상하고 거창향교 발전과 문화 창달에 크게 기여하시는 유림 지도자분들의 고귀한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상욱 회장님과 유림 지도자분들과 함께 가북면 발전에 많은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축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