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3 (금)
양산시 `고교생 정책제안대회` 개최
양산시 `고교생 정책제안대회` 개최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0.07.15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 관심 향상ㆍ아이디어 발굴

신문기사 형식 9월 4일까지 제출

양산의 미래를 이끌 고등학생들의 시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학생 특유의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양산시가 제7회 양산시 고교생 정책제안대회 `신문으로 말해요`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역 내 고교생들은 2~5명으로 팀을 구성,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 살기 좋은 양산`을 만들기 위한 제안을 신문기사 형식으로 작성해 오는 9월 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및 제안서 양식은 양산시청 홈페이지(시정정보→알림마당→고시ㆍ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국민생각함(https://www.epeople.go.kr/idea) 또는 메일(yz0061@korea.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및 부서 투표를 반영해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 팀을 선정할 예정으로, 수상 팀에게는 양산시장상과 함께 최우수(1팀) 100만 원, 우수(2팀) 각 50만 원, 장려(3팀) 각 30만 원, 노력(4팀) 각 10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개학 연기, 격주수업 등 코로나를 직접 경험한 고교생들의 언택트 시대를 이끌 인재"라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고교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