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5 (금)
올여름 합천으로 실속있는 여행 하자
올여름 합천으로 실속있는 여행 하자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0.07.14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영상테마파크 등서

입장료 내면 상품권 페이백

레저체험업체 이벤트 추진
합천군이 오는 25일부터 영상테마파크와 대장경테마파크 방문객에게 합천사랑상품권을 페이백하는 `상품권 여행 이벤트`를 추진한다.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지역 내 영상테마파크와 대장경테마파크 방문객에게 합천사랑상품권을 페이백하는 `상품권 여행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민의 여행 심리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영상테마파크와 대장경테마파크를 방문해 입장료를 낸 방문객에게 영상테마파크는 5천원, 대장경테마파크는 3천원의 합천사랑상품권을 페이백해주며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오는 25일부터 상품권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역 내 대표 레저체험 업체인 합천에어랜드(경비행기 체험), 화랑레포츠(서바이벌 체험), 합천 워터월드(수상레저)에서도 일정기간동안 입장료의 일부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어 더욱 풍성하고 알찬 상품권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기택 관광진흥과장은 "상품권을 받은 방문객은 지역 내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해 지역상권을 살리고 관광지는 관광객 유인으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이 시기에 소상공인과 지역 주민, 관광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관광 상품을 더욱 발굴하겠다"고 추진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