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1 (금)
고성 마암면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고성 마암면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0.07.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예술단체연합 개최

주민 100여명 참여 성황
지난 9일 고성 마암면에서 ‘찾아가는 음악회’가 열리고 있다.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고성지회(지회장 조은희)가 주최하고 마암면 주민자치회(회장 이윤석)와 (사)한국연예협회 고성지회(지회장 심영조)의 주관한 ‘2020년 마암면 찾아가는 음악회’가 지난 9일 마암면 장산숲에서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2일 밝혔다.

당초 6월 계획이던 행사가 코로나19로 두 차례 연기된 끝에 개최하게 된 것으로, 코로나로 인한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회복함과 더불어 농어촌의 문화소외지역에 문화예술ㆍ여가향유를 위한 주민들의 요청 아래 추진하게 됐다.

행사는 마암면 동아리인 ‘모듬북’의 공연을 시작으로 정미화, 우진석 등 지역가수, 아코디언ㆍ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졌는데, 지역문화 예술인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무대였다는 것과 더불어 주 관람층의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행사를 구성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조은희 한국예총 고성지회장은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지역예술인들의 기량을 펼치고 군민들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예총에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윤석 마암면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일상에서의 코로나 예방수칙이 지켜질 수 있도록 주민자치회가 앞장서 홍보하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여가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