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55 (금)
양산 상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장학금 전달
양산 상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장학금 전달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0.07.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

“저소득 학생 학업에 보탬”
양산시 상북면 제1기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 내 저소득 대학생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15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상북면에 기탁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양산시 상북면 제1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창수)가 지난 9일 지역 내 저소득 대학생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15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1만 원권) 150매를 상북면에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상북면 제1기 주민자치위원회는 2018년 출범해 정창수 위원장을 중심으로 25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운영회의를 마지막으로 2년간의 임기를 종료한다.

그동안 제1기 위원들은 상북면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활성화, 한마음 천성대축제, 에그페스티벌 등 지역 문화행사 참여, 방역활동, 연말 김장김치 담그기 등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주민자치위원들이 임기동안 매월 정기적으로 모은 회비 잔액 전액으로 지역 주민을 위해 뜻있게 사용하고 싶다는 위원들의 각별한 마음을 모아 장학금 형식으로 전달하게 됐다.

정창수 제1기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지역 인재양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의 학업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환 상북면장은 “2년 동안 상북면 지역 주민의 자치활동을 위해 수고해 주신 제1기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 말씀드리며, 보내주신 장학금은 저소득 대학생들에게 잘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