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2 (목)
구인모 거창군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동참
구인모 거창군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동참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0.07.0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뎌내자(Stay Strong!)`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 전달

구인모 거창군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비누 거품이 더해진 기도하는 두 손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는 메시지가 적힌 팻말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구인모 군수는 `코로나19 극복, 거창군이 함께합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19 장기화에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는 군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군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구인모 군수는 한정우 창녕군수의 지명을 받아 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코로나19 극복의 의지를 확산시킬 다음 주자로 박일호 밀양시장과 문준희 합천군수를 지명했다.

한편, 거창군은 `지역경제살리기 종합대책`에 따라 전국 유일의 거창형 재난지원금과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지급한 바 있으며, 문화ㆍ예술분야 특별지원사업 등 사회 전 분야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전국적으로도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