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 저렴하게 즐겨요
김해가야테마파크 저렴하게 즐겨요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0.07.09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특별여행주간 행사

페인터즈 가야왕국 공연 등

4개 행사 최대 25% 할인 이벤트

홈페이지서 쿠폰 받아 제시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오는 19일까지 특별여행주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테마파크 철광산공연장에서 상설 운영되는 페인터즈 가야왕국 공연 모습.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코로나19로 움츠린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특별여행주간`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특별여행주간`은 전국 각 지역의 대표 관광ㆍ체험공간을 알리는 캠페인 행사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가야테마파크는 이 기간 동안 `페인터즈 가야왕국`, `더블 익스트림` 등 패키지 티켓 4종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2020 특별여행주간`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현장에서 제시해야 한다.

`페인터즈 가야왕국`은 드로잉을 기반으로 한 세계적인 한류 넌버벌 공연으로 테마파크 철광산공연장에서 상설운영 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도입된 22m 높이의 고공 자전거 체험시설 `익사이팅 사이클`과 72가지 익스트림 미션을 수행하는 `익사이팅 타워`는 가야테마파크의 대표 콘텐츠로 관광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특별여행주간을 통해 김해만의 특별한 관광콘텐츠를 전국 여행객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여름을 맞아 곳곳에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쿨존을 조성하는 등 피서 준비에도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