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36 (수)
NH농협은행, 외화예금 페스티벌 실시
NH농협은행, 외화예금 페스티벌 실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0.07.07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자금 운용 필요한 고객 대상

파우치 세트ㆍ목베개 등 경품 제공
NH농협은행은 이번 달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ㆍ신혼여행, 유학 등을 떠나지 못해 외화자금 운용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달부터 다음 달까지 2개월간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신규가입 한 개인고객 중 해당월말 기준 미화 1천불 상당액 이상 잔액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의 캐릭터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달 가입고객에게는 `올리툰 파우치 세트`를, 다음 달 가입고객에게는 `올리 2in1 목베개`를 제공하며, 두 번의 가입을 통한 경품 중복당첨도 가능하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농협은행 외화예금 가입 후기를 등재한 고객 중에 우수후기(필수해시태그 포함)를 선정해 100명에게 `올리 여권지갑 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다음 달 추첨을 통해 개별 증정된다.

농협은행 경남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름 바캉스와 신혼여행, 유학생활을 미루고 있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누리면서 농협은행과 함께 신! 나! 는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