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도관광상품개발 `최우수`
합천군, 도관광상품개발 `최우수`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0.06.29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경남관광박람회 참석

웰니스ㆍ캠핑 컨셉 부스 운영
합천군이 `2020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2020 경남관광상품개발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합천군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0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2020 경남관광상품개발 어워드`에서 최우수상(경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2020 경남관광박람회`는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경남관광박람회사무국과 (주)케이엔씨가 주관하는 박람회로 경남 내 지자체 및 여행업체 등 100여 개사 350부스가 참여해 각 지역과 업체의 우수한 관광매력을 뽐냈다.

`2020 경남관광상품개발 어워드`는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경남 지역 관광 상품 개발을 평가하는 어워즈로, 초청 바이어 및 관광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지자체 부스를 방문해 인터뷰 진행 후 심사해 수여했다.

합천군은 박람회 기간 동안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웰니스와 캠핑 컨셉으로 타 지역과 차별화된 부스를 운영했으며, 여러 체험부스로 어린아이들의 발길은 물론 농특산물 홍보판매 부스까지 운영해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는 인기부스가 된 것이 이번 대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포토존 SNS 이벤트를 운영해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SNS업로드로 방문객들과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관광진흥과 관계자는 "관광발전 전략 수립과 인프라 구축 등에 힘을 쓰고 있는 지금 최우수상이라는 큰 상이 더 큰 발전의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최근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더욱 더 앞서나가는 합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