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19 (목)
한국가스공사 부경본부 저소득계층에 상품권 지원
한국가스공사 부경본부 저소득계층에 상품권 지원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0.06.24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한국가스공사 부산경남지역본부가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했다. 사진 왼쪽부터 대상자 선정에 도움을 준 김희년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장, 육성형 한국가스공사 부경본부 관리부장 순.

김해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주)는 23일 한국가스공사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김채기)와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 30세대를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300만 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부산경남지역본부는 지난 2009년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가스제품 지원, 나들이 지원, 휠체어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지역 내 선한 영향력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채기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해 생계를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자 추천에 도움을 준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김희년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쳐가는 상황 속에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기업의 선행은 큰 위로가 된다”며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박종주 센터장은 “한국가스공사부산경남지역본부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서 꾸준한 봉사와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 성장하고 나아가는 기업이 많아져 모두에게 희망을 안기는 김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