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17 (화)
경남관광박람회서 다양한 관광콘텐츠 ‘한눈에’
경남관광박람회서 다양한 관광콘텐츠 ‘한눈에’
  • 어태희 기자
  • 승인 2020.06.22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18개 시ㆍ군 소개 홍보관

화훼농가 돕기 꽃나눔 이벤트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입은 관광업계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이 위기를 극복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자생력을 기르기 위해 2020 경남관광박람회가 나섰다.

그간, 경남관광박람회는 매년 3월 국내 관광의 시작을 알리는 전시회로 개최돼왔지만 올해는 안전대책을 추가 마련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경남 18개 전 시군의 우수 관광지와 관광 상품을 소개하는 경남관광홍보관, 진주남강유등축제, 산청한방약초축제, 창녕부곡온천축제,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울산옹기축제 등이 참가하는 우수축제홍보관, 경남MICE 관광포럼과 함께하는 경남MICE얼라이언스관, 캠핑&레져관, 국제관 등 다양한 홍보관을 조성해 관광정보를 제공한다.

여행, 모임, 행사 등의 개최 취소 및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남지역 화훼농가를 돕고자 꽃나눔 이벤트를 사전 진행했으며 도내 여행사 대상 특별지원정책을 마련해 도내 관광사업체를 위한 자리도 마련했다.

특히 경남도 18개 지자체 관광공무원 대상 ‘경남관광상품개발Award’ 개최를 통해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지역관광상품개발을 독려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위기극복과 포스트코로나 대응’이라는 주제로 ‘경남MICE 관광산업 발전포럼’ 개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산업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정부의 집단방역 수칙에 의거해 주최기관 및 창원컨벤션센터, 사무국 간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예방 시스템이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ntf.co.kr)및 경남관광박람회사무국(055-265-640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