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35 (금)
남북 혼란 속 지역 통합방위태세 강화 힘
남북 혼란 속 지역 통합방위태세 강화 힘
  • 변경출 기자
  • 승인 2020.06.19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

신정민 군수 권한대행 주재

관계기관 간 협조체제 구축
의령군 통합방위협의회가 18일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지역 안전과 안보를 위해 관계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제 구축해 신속히 대응하는 등 군민과 지역 안전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령군 통합방위협의회는 18일 오후 2시 신정민 군수 권한대행을 비롯한 협의회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2/4분기 의령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의령군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신정민 군수 권한대행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코로나19라는 내부의 문제와 미중 갈등과 북한과의 혼란한 외부의 상황에 대응해 지역 통합방위태세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회의에서는 국가의 대내외적 혼란 속에서 우리 지역의 안전과 안보를 위해 관계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해 신속히 대응하고, 비상사태 시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도모하기 위한 통합방위태세를 확립하기 위해 맡은 바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등 군민과 지역의 안전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령군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신정민 군수 권한대행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다소 느슨해질 수 있는 안보현안을 이번 회의를 통해 재정비하고 유사시에 대비해 관계기관과의 협조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라며"대내ㆍ외의 위협에서 이길 수 있도록 각 기관이 모두 하나돼 노력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