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31 (금)
부산-울산-경남 국내관광 홍보·마케팅 본격 추진
부산-울산-경남 국내관광 홍보·마케팅 본격 추진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0.06.1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권광역관광본부(이하 본부)는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고 침체된 부·울·경지역 관광 활성화 및 국내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본부는 지난 6월 11일 동남권관광협의회 실무협의회를 개최하여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정상 추진이 어려운 해외 마케팅사업을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사업으로 전환하여 추진할 것을 의결하였다.

국내 관광 수요 증대 및 비대면·거리두기 등 안전관광에 대한 욕구 등 변화된 관광 트렌드에 대응하고 동남권 지역으로 근로자, 가족 단위 및 소규모 관광객 유치를 위한 사업들을 적극 추진한다.

주요 사업으로는, 전국 중소기업 근로자 부·울·경 관광객 휴가비 지원, KTX 열차 내 동남권 홍보 영상 송출, 동남권광역관광 공동 프로모션 운영(부산국제영화제 연계), 부·울·경 일주일 여행하기(사부작* 부·울·경), B.U.G ZONE 브이로그 공모전 등으로 국내 관광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동남권광역관광본부장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올 하반기 사업 추진을 통해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에 능동적 대응하고, 부·울·경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 유치 및 지역 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