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28 (금)
“청소년 위한 정보지원 네트워크 협력 체계 강화”
“청소년 위한 정보지원 네트워크 협력 체계 강화”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06.18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청소년상담센터ㆍ인제대 협약

청소년 지식ㆍ정보 교류ㆍ인프라 확장

인적 자원 교류ㆍ현장실습 등 공유
함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인제대학교가 청소년 지식ㆍ정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홍영식)는 지난 11일 청소년 지식ㆍ정보교류 및 지역 내 인프라 확장을 위해 인제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인당관 14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함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홍영식 센터장, 인제대 전민현 총장, 경남도청소년지원재단 차윤재 원장을 비롯한 6개 시ㆍ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총 9개 기관이 협력해 청소년 정책서비스 향상과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체결됐으며 △인적 자원 교류와 학생 봉사, 현장실습, 취업 연계사업 등 협력 △청소년정책 서비스 지원에 필요한 자문 △정부지원 사업 공동추진 △기타 각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의 공유 및 확산 등을 위해 적극 교류해 나가기로 했다.

홍영식 센터장은 “이번 인제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정보지원 네트워크와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상담과 지원을 위해 청소년전화 및 청소년안전망사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