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39 (토)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본격 분양 나서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본격 분양 나서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0.06.17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층ㆍ22개동 2천84세대 규모

부산생활권 누리는 입지 장점
본격 분양을 시작한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광역조감도.

포스코건설과 태영건설 컨소시엄이 양산 사송신도시에서 공급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2차’가 지난 12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2차는 사송신도시 3개 블록(B5, B6, B7)에 지상 최고 25층, 22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2천8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블록별 세대수는 △B5블록 477세대 △B6블록 614세대 △B7블록 993세대다. 전 세대가 중소형 평면으로, 특히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타입이 90% 이상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사송 더샵 데시앙 1차의 후속단지로, 1ㆍ2차를 합치면 약 3천800세대의 프리미엄 브랜드시티로 조성될 계획이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는 부산과 인접한 입지로 사실상의 부산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송신도시는 부산의 인구 과밀을 해소하기 위해 조성되는 스마트 명품 자족 신도시로 주목받는 곳이다. 여의도 면적 크기인 약 276만㎡ 부지에 1만 4천900여 세대가 들어서며 업무, 상업, 편의 등 다양한 자족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부산광역시와 맞닿아 있으며 울산광역시, 김해시, 창원시로의 이동이 편리해 부울경을 대표하는 신도시로 통한다.

사송신도시는 부산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규제에서는 자유로운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르면 오는 8월부터 시행 예정인 주택법 시행령 개정안에 따라 지방 광역시 민간택지와 지방 공공택지의 전매제한 기간이 늘어나면서 규제 전 사송신도시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단지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는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 답게, 탁월한 설계를 갖춰 수요자들에게 주목받을 전망이다. 먼저 단지 대부분을 남향위주로 설계해 채광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단지배치를 선보인다. 또한 모든 세대를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해(일부 4.5베이) 채광과 통풍은 물론 발코니 확장을 통한 더 넓은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는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차량 이동동선과 보행동선을 완벽하게 분리해 안정성을 확보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한다.

커뮤니티 시설도 알차게 갖춘다. 특히 1차 단지에는 없던 교육 특화 커뮤니티로 작은도서관, 스터디룸 등이 구성되는 에듀센터를 새롭게 도입해 눈길을 끈다.

사송 더샵 데시앙 2차는 사송신도시 내 중심 입지에 들어서 탁월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으로 대규모 복합커뮤니티 시설과 축구장 6.5배 규모의 수변공원이 조성되고 있어 1차 단지와 비교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은 더욱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규모 복합커뮤니티시설은 양산시가 오는 2023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연면적 1만 3천955㎡ 규모로 조성된다. 도서관, 체육시설, 생활문화센터, 국민체육센터, 공공시설 등이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입주민은 단지 바로 앞에서 다양한 문화,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 생활권을 누리는 완성형 스마트 자족신도시로 조성되는 사송신도시의 중심 단지이자, 8월 규제 전 사송신도시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단지이기 때문에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분들의 전화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며,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사송신도시 최고의 프리미엄을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송 더샵 데시앙 2차의 견본주택은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62-10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현재 운영 중인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함께, 19일부터는 선착순으로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송 더샵 데시앙 2차’ 홈페이지(http://www.sasong-thesharpdesian2.co.kr/)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