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4 (금)
고성군, 공룡나라 쇼핑몰 이벤트
고성군, 공룡나라 쇼핑몰 이벤트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0.06.17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원 이상 구매자 100명 추첨

즉석 삼계탕 세트 등 제공
고성군이 공룡나라 쇼핑몰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고성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 농업경제의 활성화와 농특산물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공룡나라 쇼핑몰 6월 ‘복날이닭! 공룡나라 쇼핑몰이 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공룡나라 쇼핑몰 판매상품 3만 원 이상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복날을 이겨낼 수 있는 즉석 삼계탕 세트를 제공, 5만 원 이상 구매자 30명을 추첨해 고성쌀(20㎏)을 제공한다.

농가 내수 경기 진작과 지역 경기 회복을 위해 공룡나라 쇼핑몰 온라인 이벤트를 지난 3월부터 코로나 진정 시까지 매월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우체국 쇼핑 및 NS홈쇼핑과 연계 다양한 분야에서 고성군 우수 농ㆍ수ㆍ특산물 판로를 넓혀가고 있다.

6월 이벤트와 함께 공룡나라 쇼핑몰에선 ‘해풍맞아 쫀득쫀득 월평리 옥수수’가 22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기관지에 좋은 보리수, 여름 보양식 돌장어, 품질이 남다른 솔송화버섯,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고성군 명품 정성한우 등 다양한 상품도 무료배송으로 판매되고 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고성군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코로나 등으로 힘든 많은 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다”며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앞으로도 고성군 우수 농ㆍ수ㆍ특산물을 엄선 판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