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5 (금)
"열심히 공부해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열심히 공부해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0.06.1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임호고ㆍ김해라이온스클럽

장학금 협약 후 두 번째 기탁
김해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0일 임호고에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김해임호고등학교는 지난 10일 김해라이온스클럽(회장 이인환)에서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해라이온스클럽의 장학금 전달은 지난해 처음 장학금 협약을 맺은 후 두 번째다.

장학금은 학교생활에 충실하며 학업에 증진하고 있는 1학년 3명, 2학년 3명, 3학년 4명 총 10명에게 각 50만 원, 총 5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세계평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에 소속된 김해라이온스클럽은 다양한 봉사 및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COVID-19로 힘든 시기에도 학업에 힘쓰는 학생들을 위해 큰 금액을 기부해줬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한 3학년 배진우 학생은 "김해라이온스클럽에서 주신 장학금으로 열심히 공부해 제 꿈에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받은 만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심재일 교장은 "지역 인재를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김해라이온스클럽에 감사를 드리고 본교 학생들이 지역 사회를 대표하고 감사할 줄 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이 김해라이온스클럽에는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김해임호고 학생들에게는 지역사회의 고마움을 알게 되며 더욱 학업에 증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