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31 (토)
도립예술단, 17일까지 서포터링단 1기 모집
도립예술단, 17일까지 서포터링단 1기 모집
  • 김정련 기자
  • 승인 2020.06.09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립예술단 서포터링단 1기 모집 포스터.

"경남도립예술단 `극단`의 공연, 행사, 교육 프로그램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모닝터링하며 홍보해줄 서포터링단 1기를 모집합니다."

서포터링단이란 `서포터`와 `모니터링`의 개념을 혼합해 만든 명칭으로, `극단`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홍보하는 경남 도민들의 모임이다.

서포터링단은 창단 공연 `연극 토지`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을 통해 솔직한 후기를 경남 도민에게 전달하면 된다.

도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모집기간은 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이며, 지원 서식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gyongnam.go.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이메일(gnptc@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경남도립예술단(극단) `서포터링단 1기`에 선발된 도민에게는 서포터링단증, 경남도립예술단(극단) 공연 초청 관람, 백스테이지 투어, 리허설 참관, 경남문화예술회관 자체 기획공연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경남도립예술단(극단)의 공연ㆍ행사ㆍ교육 프로그램 등의 취재와 모니터링을 통해 SNS 홍보 및 리뷰 작성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경남도립예술단 관계자는 "서포터링단의 SNS 홍보, 리뷰를 통해 경남 도민들이 경남도립예술단의 다양한 사업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서포터링단 1기 모집에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