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1 (토)
합천 영상테마파크 숙박시설 만든다
합천 영상테마파크 숙박시설 만든다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0.06.05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블룸엑스네트워크, 협약

사업비 50억원 들어 5층 규모

전문ㆍ고급성 갖춘 시설 기대
합천군과 ㈜블룸엑스네트워크코리아가 지난 3일 합천영상테마파크 숙박시설 건립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합천군과 ㈜블룸엑스네트워크코리아가 지난 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합천영상테마파크 숙박시설 건립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룸엑스네크워크코리아는 지난 5월 청와대 한옥숙박시설 운영사업자로 선정된 회사로, 합천영상테마파크와 합천군의 관광자원에 매력을 느껴 투자를 결정하게 됐고 대형 리조트를 직접 운영한 경험이 있는 임원진이 전담하게 돼 전문성과 고급화를 갖춘 숙박시설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건립될 숙박시설은 지난 2018년에 화재로 소실된 영상테마파크 내 한세일보 부지에 추정사업비 50억 원을 투입해 조성될 5층 55실 규모의 건물이며, 내년 초 준공 예정이다.

협약내용에 따라 ㈜블룸엑스네크워크코리아는 기부채납 방식으로 숙박시설을 조성하고 합천군에서는 숙박시설 건립 부지 제공과 행정지원을 하게 된다.

합천군은 이번 숙박시설 건립을 통해 영상테마파크 내 랜드마크 건물 조성으로 새로운 볼거리를 조성하고, 각종 영상 촬영, 축제 등과 연계한 머물고 가는 관광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문준희 군수는 “이번 숙박시설 건립으로 합천을 찾는 촬영 관계자나 배우들에게는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최고급 숙박시설과 연예인 쉼터라는 두 가지 메리트를 통해 합천영상테마파크의 또 다른 명소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