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29 (수)
지역 중소기업 육성 위해 손 잡다
지역 중소기업 육성 위해 손 잡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5.29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ㆍ중소벤처기업청

지역 인재 고용 활성화 협약
BNK경남은행 최홍영 그룹장(왼쪽 세 번째)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이영석 청장(왼쪽 네 번째)이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27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최홍영 그룹장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을 방문해 이영석 청장과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식’을 갖고 협약서에 서명했다.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역 유망 창업기업과 중소기업 육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ㆍ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특히 창업 붐 조성과 지역 인재 고용 활성화 차원에서 △경남지역 창업벤처 페스티벌 △경남 메이커 페스티벌 △경남지역 채용박람회 등을 개최키로 했다.

또 지역 중소기업 근로자 근로 의욕 고취를 위해 장기재직자를 발굴ㆍ포상하는 한편 △경남 중소기업 희망포럼 △경남 청년 창업가 네트워크 지원 △신남방지역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지원 등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했다.

이와 함께 BNK경남은행은 원활한 지원을 위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 지원금 1억 1천만 원을 출연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