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은 재난, 지금 대비하지 않으면 늦어요
폭염은 재난, 지금 대비하지 않으면 늦어요
  • 강보금 기자
  • 승인 2020.05.25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0년 시원한 여름나기 캠페인’
지난해 펼쳐진 시원한 여름나기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 단체사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오는 6월 30일까지 경남도내 기업 및 봉사단체를 중심으로 ‘2020년 시원한여름나기캠페인’ 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화 되는 코로나19와 역대 최고의 무더위를 예측하는 가운데 폭염에 취약한 노인세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모금 캠페인 기간에 모여진 성금은 경남지역 취약계층 노인세대에 100% 사용되며, 경남도내 시ㆍ군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2천세대에게 10만 원 상당의 여름나기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18개 시군자원봉사센터와 함께 7월 경 기부자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합동으로 여름나기 꾸러미 제작을 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소득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2020년 시원한 여름나기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도민, 기업 및 지역봉사단체는 경남은행 / 모금계좌 207-0088-8354-00 / 사회복지공동모금회경남지회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기철 회장은 “올해는 더욱 폭염이 심해질까라는 소식으로 벌써부터 어르신들의 기나긴 여름이 걱정된다”며 “유비무환의 마음으로 지금 잘 준비해서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