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7 (목)
“함안수박 신세계백화점서 만나요”
“함안수박 신세계백화점서 만나요”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05.2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 특산물 팝업스토어 운영

택배 기프트카드ㆍ레시피 공모전
함안군 관계자 등이 신세계백화점에 함안수박 팝업스토어를 개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은 처음으로 신세계백화점 서울 본점에서 지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함안군 대표 특산물인 ‘함안수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이 지난4월 체결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에 따라 농협, ㈜한진과 연계해 함안수박의 판매증대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함안 수박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함안수박(7㎏, 1통 당 2만 3천원) 및 함안수박을 택배로 받을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판매한다. 또 최신 요리 트렌드가 반영된 함안수박 레시피 공모전 영상과 스토리북도 전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랜드마크 백화점’에서 함안수박 팝업스토어 오픈 및 구매와 배송이 가능한 기프트카드 제작을 통해 함안 수박 판로 개척에 적극 참여해준 농협 및 한진 관계자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 협력을 통해 함안 농산물 소득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군은 함안수박의 판로 다변화를 위해 ‘제1회 온라인 대한민국 수박축제 & 함안수박축제’ 등 다양한 판촉행사를 마련, 고품질 함안수박 판매 및 홍보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