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7 (금)
거창 위천면에 실내서핑장 짓는다
거창 위천면에 실내서핑장 짓는다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0.05.21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ㆍ에이스정밀 투자유치협약

투자금액 30억ㆍ고용인원 20명

`거창서핑파크` 내달 말 오픈
거창서핑파크 투자유치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는 구인모 거창군수(오른쪽)와 권오복 (주)에이스정밀 대표.

거창군(군수 구인모)은 군청 상황실에서 (주)에이스정밀과 투자금액 30억 원, 고용인원 20여 명 규모의 거창서핑파크를 조성하는 투자유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투자유치협약을 체결한 (주)에이스정밀(대표 권오복)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자동화 설비와 LED 전자제어장치를 제조하는 건실한 기업체로 금원산, 수승대, 북상 월성계곡, 무주 덕유산 리조트 등 지역 관광자원을 이용해 새로운 레저관광 테마를 구축할 수 있는 위천면에 실내서핑장을 설립하게 됐다.

실내서핑장은 전국에 7개소가 운영되고 있으나 대부분 수도권에 집중돼 있어 내륙지방에서는 거창서핑파크가 최초로 조성되고, 다음 달 말 문을 열 예정이다. 거창서핑파크는 9천111㎡ 규모로 건립되며 숙박시설 글램핑장, 수영장, 직거래 장터 등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구인모 군수는 "이번 투자협약 체결로 전국 40여만 명에 달하는 서핑인구가 거창으로 유입돼 지역 경제가 살아나는 것은 물론 수승대와 승마장과 같은 인근 군내 관광시설도 활성화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군에서는 투자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ㆍ재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은 지난달 3개사와 투자규모 195억 원, 고용인원 110여 명 규모의 투자유치협약 체결을 한데 이어 이번 달에도 투자유치 협약을 체결하게 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