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6 (금)
“다양하고 질 높은 강의로 재직자 역량 강화”
“다양하고 질 높은 강의로 재직자 역량 강화”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0.05.19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중기지원센터

양산 중소기업 대상 직무교육 실시
동원과학기술대학교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직무교육 장면.

지역 내 중소기업 지원을 책임질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양산시 지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직무교육을 18일 첫 개강했다.

현재 개설된 과정은 5월부터 ‘R&D 사고와 기획력’, ‘신사업 타당성 분석 실무’, 6월 ‘R&D 실무자 양성’, ‘디지털 전환 핵심 - 디지털 플랫폼’, ‘제조기업의 원가담당자를 위한 원가계산 실무’, 7월 ‘신입사원 굿 스타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실무‘, 재무제표작성 및 경영분석 기초’ 로 구성돼 개설됐다.

이번 교육과정은 양산시 중소기업 재직자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명강사로 구성된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직무교육이다.

5월 18일 첫 진행된 ‘R&D 사고와 기획력’ 강의는 중소기업 재직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경영, 연구, 마케팅 등 기획 업무가 필요한 실무자를 위한 기획의 개념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총장 손영우는 “앞으로도 직무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며 중소기업 재직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라며 “다양하고 질 높은 강의를 기획함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으며 25일부터는 ‘신사업 타당성 분석 실무’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