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성산 반도유보라’ 올 첫 분양
창원 ‘성산 반도유보라’ 올 첫 분양
  • 강보금 기자
  • 승인 2020.05.19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0주년 반도건설 5월 첫선

17개동 1천45가구 대단지 공사

도심 4면 숲세권 그린 프리미엄

경남FC 축구교실 등 교육특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반도건설(회장 권홍사)이 올해 첫 분양사업지로 창원시 성산구에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5월 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지역 첫 진출 사업으로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지상 15층, 17개동, 전용면적 55, 56, 64, 78, 86㎡ 아파트 총 1천45가구를 짓는 대단지 프로젝트다. 특화설계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유보라’ 브랜드가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창원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 도심속 4면 숲세권 단지… 365일 쾌적한 그린 프리미엄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의 중심 입지를 누리면서 비음산 자락에 위치한 숲세권 단지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미세먼지 이슈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숲세권 단지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벌써부터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은 단지다.

해당 단지는 창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하면서 비음산, 가음정공원으로 둘러싸여 도심 속의 숲속 아파트를 만끽할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와 인접해 있는 창원축구센터와 대방체육공원 등 대규모 체육시설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뿐만 아니라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 중심상업지구에서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 교통ㆍ생활ㆍ교육 두루 갖춘 핵심 입지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단지를 중심으로 3㎞ 이내에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경남도청, 창원시청, 창원지방법원, 한마음창원병원, 성산아트홀 등의 주요 관공서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창원 시내 핵심상권인 백화점, 대형마트, 상남시장 등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 또한 우수한 편이다. 단지를 기준으로 KTX창원중앙역이 3㎞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이며, 창이대로, 해원로 등을 통해 창원 중심권 및 경상권 등 인접권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1㎞ 내에 사파중ㆍ고등학교를 비롯한 7개의 초ㆍ중ㆍ고교가 있으며, 국립 창원대학교도 3㎞ 내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 등 차별화된 교육특화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는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상품인 별동학습관은 이미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그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으며, 최근 입주를 시작한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도 입주민들에게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특화상품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과 연계해 K리그 프로축구단 코치들이 직접 지도하는 만족도 높은 축구교육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반도건설만의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희소성 및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5, 56, 64, 78, 86㎡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세대 내에는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최상층 다락(타입별 상이) 등을 반영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 창원의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보라만의 혁신적인 스마트 시스템ㆍ특화시설 적용

또한 LG유플러스와 연계한 첨단 인공지능 IoT서비스를 도입해 음성으로 가전, 조명, 난방을 손쉽게 제어하고 쇼핑, 음악, 뉴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미세먼지 저감시스템을 적용(일부 타입 제외)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미세먼지를 현관에서부터 관리해 집안의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시켜 줄 방침이다.

그리고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단지 내 ‘키즈워터파크’를 조성해 키즈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의 강남 성산구의 핵심 입지와 숲세권 혜택을 동시에 누리면서 전국적으로 검증된 유보라의 특화 상품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창원에서도 ‘반도유보라’ 브랜드의 성공신화를 선보일 수 있도록 반도건설만의 특화상품 및 첨단시스템 등을 적용해 명품 주거단지로 조성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오는 5월 말 분양 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