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7 (금)
주거래 은행 선정하고 금융혜택 받아요
주거래 은행 선정하고 금융혜택 받아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5.18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ㆍ경남변호사회

금융상품ㆍ서비스 업무협약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사진 왼쪽 네번째)과 경남지방변호사회 안창환 회장(사진왼쪽 다섯번째)이 ‘주거래 은행 선정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18일 경남지방변호사회(회장 안창환)와 ‘주거래 은행 선정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황윤철 은행장은 경남지방변호사회 회관(창원시 성산구 사파동 소재)을 방문해 안창환 회장과 ‘주거래 은행 선정 업무 협약식’을 갖고 서명했다.

주거래 은행 선정 업무 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경남변호사회 소속 회원들에게 각종금융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특히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상품 프로맨 예스론의 금리와 상환방식 등을 우대한다.

경남지방변호사회는 BNK경남은행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소속 회원들에게 적극 홍보키로 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경남지방변호사회의 주거래 은행으로 선정된 만큼 소속 회원들이 사업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올바른 법적 판단을 통해 지역민을 변호하고 정의사회 구현에 앞장서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창환 회장은 “주거래 은행 선정 업무 협약을 통해 회원들이 겪는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 덜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