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31 (수)
코로나19도 이기고 청렴도도 높여요
코로나19도 이기고 청렴도도 높여요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0.05.1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교육지원청, 꽃바구니 전달

카네이션 구매 등 화훼농가 돕기
양산교육청 관계자들이 꽃바구니 전달 행사를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산교육지원청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육장이 직접 전 직원에게 감사인사와 청렴메세지를 담은 꽃바구니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19 대응에 노고가 많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교육장의 청렴메세지를 공유해 청렴의지를 높이는 효과와 함께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대비, 카네이션 등 소수 꽃 품목을 대량 생산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와 등교가 늦어짐에 따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화훼농가를 돕고자 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아울러 행사 경비는 2019년도 공공기관 성과평가 우수기관(교육지원청부문) 포상금으로 추진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해 양산교육지원청은 4개 부서 중 3개 부서가 경남교육청 전체 53개 부서 중 1위, 2위, 4위를 차지하는 높은 성과를 나타낸 바 있다.

박종대 교육장은 “스승의 날을 맞이해 직원들의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아름다운 꽃으로 전달할 수 있어 행복하고 지역화훼농가의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에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우리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코로나19 극복과 청렴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