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56 (금)
거리두기 실천으로 국리민복 가치 확산 기여
거리두기 실천으로 국리민복 가치 확산 기여
  • 어태희 기자
  • 승인 2020.05.14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연맹 경남지부가 13일 개최한 자유포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자유연맹 경남지부가 13일 개최한 자유포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남지부

50여명 참여 사회통합 포럼

 한국자유총연맹 경남지부(회장 오병후)에서는 갈등극복과 사회통합을 통한국리민복 가치 확산 운동을 위한 자유포럼을 지역사회 리더 및 봉사자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3일 경남자유회관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오병후 도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은 국민행복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뜻인국리민복을 모든 활동을 있어 최고의 판단기준으로 삼아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며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가 부족할 때 소외계층과 보훈단체에 마스크 기부와 면마스크 만들기에 회원들이 적극 참여함은 물론 생활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활동 등을 실시함으로서 국리민복 가치 확산에 적극 기여했다”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또한 포럼에서는 한국자유총연맹 오태겸 전문교수의 ‘국리민복 가치 확산 운동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 강의와 인간의 존엄, 자유와 관용의 미덕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실천방안에 대한 질의응답이 있었다.

 한편, 이날 포럼 참가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로 고생하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함과 존경을 뜻하는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도 함께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