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21 (수)
하동녹차 에스테틱 전문가 키운다
하동녹차 에스테틱 전문가 키운다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0.04.16 0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완공 웰니스케어센터

24일까지 20명 교육생 모집
하동군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이 하동녹차 에스테틱 전문가를 양성한다. 사진은 하동녹차.

하동군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은 신활력플러스사업 일환으로 내년에 완공 예정인 웰니스케어센터 테라피 시설 운영을 위한 하동녹차 에스테틱 전문가를 양성키로 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스테틱(Aesthetic)은 피부미용 전문가에게 마사지ㆍ마스크 등 피부 관리를 받아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것으로, 하동녹차 에스테틱 전문가는 녹차를 주 재료로 피부미용을 하는 전문가를 말한다.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은 하동녹차 에스테틱 전문가 양성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20명의 교육생을 모집해 5월∼10월 6개월간 290시간에 걸쳐 전문가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공중위생법에 따라 전문 미용인력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미용사 피부자격증 취득 과정과 뷰티살롱에서 직접 사용하는 실전 테크닉을 배우는 심화과정 등 2단계로 구분 진행된다.

교육생은 하동군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남성도 신청할 수 있다. 결혼여성이민자,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등 사회 취약계층은 우대 모집한다. 에스테틱 전문가 양성과정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군청 홈페이지(hadong.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온라인(hadongplus@naver.com) 또는 하동군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사무국(882-8936)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