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맛집 ‘편백가원’의 추천 메뉴,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과 편백찜
일산 맛집 ‘편백가원’의 추천 메뉴,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과 편백찜
  • 전유진
  • 승인 2020.04.1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과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는 ‘편백가원’이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과 편백찜을 동시에 제공하며 일산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꽃샘추위로 따뜻한 국물이 아직 생각나는 시기에, 팔팔 끓는 육수에 신선한 제철 야채와 소고기를 데쳐서 소스에 찍어 먹는 샤브샤브는 소고기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편백찜을 함께 곁들이면 보양식이 따로 없다는 게 편백가원 측 설명이다.

편백찜은 편백나무로 만든 찜기에 야채를 깔고 그 위에 고기를 놓고 쪄내는 방식으로, 수증기로 찌기 때문에 특히 영양소 파괴가 적다는 특징을 지닌다. 살균 효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편백나무는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아 찜기로 사용 시 그 효과가 그대로 전해진다.

소고기 샤브샤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편백찜은 영양식단으로 잘 알려져 있다. 편백찜은 타이머가 울리고 찜기를 열었을 때 수증기와 향이 함께 올라와 향긋한 편백나무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식단으로 편백찜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편백가원은 편백찜과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을 제공하면서도 1인당 점심시간대 12900원, 저녁시간대 14900원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제공돼 호평을 얻고 있다.

소고기의 질과 양에 있어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백가원은 양질의 소고기가 입에서 녹아들 정도로 부드러운 소고기 육질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편백가원 관계자는 “소고기 샤브샤브는 아이부터 80대 어르신까지 모두 선호하는 메뉴이지만 1인분 추가 시마다 비용이 발생돼 야채를 많이 넣고 먹거나, 마지막에 죽을 필수로 먹어야 한다. 온가족이 외식을 할 경우, 소고기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식당은 흔하지 않다”면서 “편백가원은 양질의 소고기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인원이 많은 회식이나, 가족모임 등 각종 모임 장소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 동구 백석동에 위치한 편백가원은 가성비 우수한 메뉴와 금액대로 구성돼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