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나인원 한남 갤러리아 고메이 494 입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나인원 한남 갤러리아 고메이 494 입점
  • 전유진
  • 승인 2020.04.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challans de paris)가 오는 11일 국내 최고급 주거 플랫폼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 오프라인 부띠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 백화점은 올해 F&B 매장과 VIP 전용 라운지 '메종 갤러리아'를 집약한 프리미엄 도심형 복합 플랫폼인 '고메이494'를 서울 한남동 나인원한남에 오픈하면서, 기존 청담 고메이 494에서 반응이 돋보였던 ‘샬랑 드 파리’의 우수성과 시장성을 높게 평가하여 이번 샬랑 드 파리 오프라인 부띠크를 통해 프리미엄 VIP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샬랑 드 파리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세분화하고, 그에 맞는 각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샬랑 드 파리의 모든 제품들은 샬랑 드 파리만의 라보레터리에서 수많은 연구원들의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져 전 세계에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황리에 판매 중인 브랜드이다.

샬랑 드 파리는 이미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대구 백화점 등 백화점뿐만 아니라 롯데, 현대, 신라, 신세계, 엔타스 등 국내 대형 면세점에 모두 입점 돼 있는 프리미엄 스킨 브랜드다.

샬랑 드 파리의 신혜리 브랜드 매니저는 “샬랑 드 파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국내 최고급 주거 단지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 입점하게 되었다. 고메이 494 한남은 문화 예술적 취향을 통해 세련되고, 의식 있는 가치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샬랑 드 파리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 샬랑 드 파리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독보적인 스킨케어 기술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번 샬랑 드 파리의 나인원 한남 ‘고메이494’ 오프라인 부띠끄는 오는 11일부터 운영되며, 오프라인 부티끄에서는 샬랑 드 파리의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입점을 기념하여,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샬랑 드 파리의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샬랑 드 파리의 ‘PETIT MIROIR de BEAUT’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